본문 바로가기

Camera

원모어백 X 우이 팝업 전시

 

원모어백 X 우이 팝업스토어
end of winter

일정 : 2.18 - 3. 28
가는 길 : 3호선 경복궁역 1출 직진 , CU 에서 우회전 후 도보로 약 3분 거리 건물 2층에 위치

따스한 울림을 주는 우이 작가님 팝업 전시가 열린다고 하여 다녀왔다.


올라가는 계단에도 작가님 캐릭터들이 있었다.


입구에도 귀여운 친구들이 ♥


작가님 명패(?)도 있었다.

*원모어백 매장이 애초에 넓지 않다. 그렇기에 팝업 전시도 작은 규모로 진행되었다. 하지만 알차게 전시되어 있었다.


전시는 ㄷ자 구성이다. 왼쪽에는 키링 및 스티커가 진열되어있다.


가운데는 포스터 / 엽서 / 스티커 / 그림책 / 파우치 등 다양한 문구류들이 진열돼 있다.


겨울의 끝, 봄의 시작이라는 전시 테마에 걸맞은 그림책도 판매 중이었다. 보기만 해도 마음이 따스해지는 그림책이었다. 그림만으로도 감동이 전해졌다.


그동안 화면으로만 봤던 그림들을 실물로 볼 수 있었다! 이렇게 보니 또 반가웠다.

* 엽서 속 그림들은 작가님이 블로그에 올려주신 것으로, 작가님 블로그에서 다운받을 수 있다.


강아지 파우치도 있었다. 보들보들하고 귀여웠다. 가볍게 간단한 물건들을 넣고 다닐 수 있을 듯하다.

굿즈 구매는 오프라인에서도 가능하다. 자세한 사항은 원모어백 인스타그램을 참고하는 걸로.

오른쪽에는 원화가 전시 중이었다.




...♥♥♥♥.....
원화에 내가 우이 작가님을 좋아하는 이유가 다 담겨 있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