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Camera

원모어백 X 세컨드모닝 팝업

 


Blue May
기간 : 5.4 - 5.31
시간 : 12:00 - 19:00
가는길 : 3호선 경복궁역 1출 직진 , CU 에서 우회전 후 도보로 약 2분 거리 건물 2층에 위치

시골집에 놀러간 테마로 꾸며졌다.



팝업 스토어 상품 구매 시 증정되는 풍선


팝업 스토어 전체샷


스티커 마스킹테이프 떡메모지 등 문구류가 가득했다. 실물이 더 예뻤다.


예쁘니까 한번 더 💚


측면 샷


푸른 빛을 머금은 엽서들이 눈에 띄었다.
배 위에서 책 읽는 레모니 귀엽 ㅜ





가방도 있었다 !


러그도 있었다! 이번 팝업에서의 주력 상품 같았다. 찌부된 레모니의 볼이 귀엽다


컵과 키링도 있었다.

아크릴로 만든 키링과 스티커도 있었다.

상큼한 5월의 분위기를 느끼고 싶다면 이번 세컨드모닝 팝업스토어에 방문해 보는 걸 추천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