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Camera

2024 보키 팝업 스토어 [Letter of Spring]


기간 : 04.24 ~ 04.28
장소 및 가는 길 : 넌컨템포
(버스) 구 성산회관 정류장 명륜진사갈비 방향 1분 직진, 전주콩나물국밥 방향 골목으로 들어가 5분 직진,   연희김밥 2층
운영 시간
평일 12:00-19:00
토 11:00-19:00  일11:00-18:00




팝업 입구

[보키 팝업]
신상 및 원하는 마테를 사러 갔다. 팝업이 열릴 때마다 갔더니 어느새 팝업 출석 3년차가 되었다 ㅎㅎ.


팝업 스토어에서 바라본 전경

버스 타고 오면 쉽게 찾아올 수 있다. 주차는 많이 어려울 듯,,,

메모지, 멀티 클리너
엽서

[문구류]
보키 마스킹테이프 디자인으로 제작한 엽서, 클리너, 메모지가 있다. 멀티 클리너 진짜 탐났는데 1차로 참았다. 엽서도 귀여웠다. 크기는 손바닥보다 살짝 큰 정도였지만 디자인이 진짜 예뻤다. 그렇지만 2차로 참았다^^,,, 아 하나 데려올 걸 그랬나.,,


조각 스티커
스크런치


[후레이크 씰과 스크런치]

이 외에 조각스티커와 스크런치도 볼 수 있다. 그 외 손거울 등 다양한 제품들도 구경할 수 있다.


마테 존

[150종의 마스킹테이프]
그리고 천국 도착. 사진보다 훨씬 많은 마스킹테이프들이 나를 기다리고 있었다. 색깔별로 진열 되어 있어 눈과 마음 모두 평_온해졌다. 입구에서 챙겨 온 바구니에 원하는 마테들을 하나씩 담았다. 심사숙고해서 담았는데도 어느새 바구니가 꽉 차 있었다. 어라라;


신상 마테

[2024 신상 마스킹테이프]
들뜬 마음을 진정시키려고 넘어 온 건데 오히려 더 들떠버렸다 ㅋㅋ 이번 신상은 총 12개로 세트/단품으로 구입할 수 있다. 내 최애는 니팅 레이스랑 장미덩굴^_^



엽서 꾸미기

[테라스]
눈으로 즐겼으니 손으로도 즐길 차례! 옆 테라스에서 보키의 마스킹테이프로 엽서 꾸미기를 할 수 있다. 약 30여 개의 마테를 직접 사용해 볼 수 있다. 그러면서 마음에 드는 제품은 하나 사고 테라스 한 쪽에는 앉아서 쉴 수 있는 의자도 있다.


엽꾸 결과

오전에 비가 오고 흐려서 걱정했는데 엽꾸할 때는 맑아서 다행이었다. 오히려 해를 맞으면서(?) 재밌게 즐겼다.



이번 팝업에서 전 제품을 10%의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그리고 주변에 베이커리, 바늘이야기, 카페 등 즐길 공간도 많았다. 4월 마지막 주를 연희동에서 즐겨보는 걸 추천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