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Camera

투디 개인전 [낭만에 대하여]

 


장소 : 라이크디즈1601

운영시간 : 10:00 - 19:00 (연중무휴)
가는 길 : 2호선 시청역 9출, 유원빌딩 16층
입장료 : 관람권(5,000) - 전시, 엽서 1장, 북마크

              통합권(7,000) - 전시, 엽서 1장, 북마크, 음료 및 디저트

이용 방법 : 네이버 예약 / 현장 예약

 


 

0_0

 

좋아하는 작가님 전시 다녀왔다 ! 

라이크 디즈는 카페와 전시를 함께 하는 곳이다.  그래서 친구나 연인이랑 오기 좋은 곳이라고 느꼈다. 그림도 보고 수다도 떨고, 그리고 고층에 위치해서 뷰도 괜찮을 것 같음 ㅋㅋㅋ

그리고 작품들이 이 곳 저 곳에 걸려 있었다. 과장 조금 해서 고개 돌리면 그림이 있을 정도 ㅎㅎ

 


 

그림들 크기가 커서 구경하기 더 좋았다. ㅎㅎ 예쁜 건 크게 봐야지. 화려한 색감에 빈티지 느낌의 의상 = 그냥 다 내가 좋아하는 거 ^ㅇ^ 그 중에서도 여자 캐릭터 눈화장이 좋았다 ㅋㅋㅋㅋㅋㅋ 화려한 거 좋.아...

 

낭만에 대하여

 

망원경에서 불빛이 나오는 게 마치 등대 같았다. 무엇을 탐구하는 느낌이 들었다.

 

어드벤처 타임

 

곰인형이 너무 귀엽다 ㅋㅋㅋㅋ 동적이지만 동시에 차분한 묘하게 마음이 편해지는 그림이었다.

 

이 외에도 여러 작품들을 볼 수 있었다. 전체적으로 그림은 화려했지만 그 안에서 은은한 차분함을 느낄 수 있었다. 작가님 말씀처럼 그림을 통해 잠시나마 평온함을 느끼고 온 듯 ㅎㅎ

 


관람권(5,000원)을 내면 엽서, 북마크 1장을 받을 수 있다. 나는 늦게 가서 그런가 엽서밖에 못 받았음 ㅋㅋ ㅠ

무튼 입구에 조그마한 굿즈 존이 있는데 조심해야 한다. 굿즈들이 다 예뻐서 순식간에 지갑이 털릴 수 있기 때문에 ...^^....

이번 전시는 끝났지만, 다른 전시도 오늘부터 시작된다고 한다. 연중무휴(?) 전시를 하는 곳이니 그냥 달마다 도장 찍으러 가야겠다는 생각밖에..^^... * 10번 방문하면 무료 통합권을 얻을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