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Camera

도구리 짤줍전

 


기간 : 23.9.13 ~ 23. 9. 24
장소  :  서울숲 아트태그 하우스
시간 :  11:00 ~ 20:00
팝업 구조 : 1층 ~ 지하 1층


도구리 팝업 한다?? 무조건 가야지 해서
퇴근하고 다녀옴


도구리 인스타그램 계정 팔로우 인증하고 받은 티켓. 입구에서 직업도감 포카도 한 장 가져갈 수 있다


[1층]

입구에서 직업도감 포카 하나 가져갈 수 있다. 마감시간 다 되어서 갔더니 다 나간 것도 몇 개 있었다. 웹툰작가는 아니지만 너무 예뻐섴ㅋㅋㅋㅋ데려왔다.


[사진전]

짤줍전이라는 제목 답게 1층엔 짤을 전시했다. 전시장 규모 대비 사진이 꽤 많았다. 이미 도구리 인스타에서 봤던 거지만 귀여운 건 크게 봐야 하니까(???)  

동선이 깔끔해서 구경하기 편했다. 여기 봤다 저기 봤다 안 해서 좋았음 ㅎㅎㅎ

일요일에도 신나게 노는 직장인

[체험 공간 1 : 도장]

도구리 팝업에 빠질 수 없는 도장 찍기 체험 !
광기의 직장인이라 일요일에도 노는 도장을 찍었다 ㅋㅋㅋㅋㅋ

도장을 찍은 종이는 가져가거나 전시장 유리창에 붙일 수 있다.




[체험 공간 2 : 반차사유상]

반차사유를 적은 종이를 사유상 뒷 벽에 붙이는 체험 공간이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현장에서는 몰랐는데 사진으로 보니까 정말 경건해보인다 ㅋㅋㅋㅋㅋㅋㅌㅌ 석굴암 같음.



[지하 1층] : 굿즈 샵, 인생네컷 부스 , 출구

굿즈 샵에서는 반차사유상 피규어를 포함한 많은 도구리 굿즈를 살 수 있다. 특히 렌티큘러 엽서랑 도구리 인형이 치명적이니 충동소비 주의할 것!

금~일에는 도구리 콜라보 아이스크림(와 , 스크류바)를 한정 수량으로 나누어준다니 관심 있다면 오픈런 ㄱ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