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Camera

마스킹테이프 팝업 후기 [보키 / 힙웅]

 

2023. 4. 5 방문

https://asapnp.tistory.com/m/149

2024 보키 팝업 스토어 [Letter of Spring]

기간 : 04.24 ~ 04.28 장소 및 가는 길 : 넌컨템포 (버스) 구 성산회관 정류장 명륜진사갈비 방향 1분 직진, 전주콩나물국밥 방향 골목으로 들어가 5분 직진, 연희김밥 2층 운영 시간 평일 12:00-19:00 토 1

asapnp.tistory.com

2024 보키 팝업 후기는 여기로


[보키 팝업]
신상 나올 때 한번씩 팝업스토어를 연다. 작년, 올해 둘 다 서촌에서 열렸다!


인기 브랜드답게 평일 점심시간-심지어 비가 많이 쏟아진 날인데도-에도 사람이 많았다. 그럴만한게
보키 마테를 오프라인 매장에선 보기 힘들어서,,, 다들  팝업 열리면 어떻게든 시간 내서 가는듯 하다.


공간은 협소했지만 보키 감성이 가득 담겨 있었다.

신상부터 지난 시즌 마스킹테이프, 스티커팩, 엽서 등등 보키 제품들을 할인된 가격으로 맘껏 구경하고 살 수 있다. 보키 제품은 다 예뻐서 각오를 단단히 하고 가야 한다(?) 분명 한 두개만 산다고 했는데  나올 때는 한가득 사오기 때문ㅋㅋㅋㅋㅋㅋㅋ

테라스도 있었는데 내가 갔던 날 폭우가 와서 구경도 못했다 ㅋㅋㅋ ㅠ




애플페이 나온지 얼마 안 됐을 때인데 애플페이 결제 단말기 가지고 오셔서 놀랐던 기억이,,,



 

2023.4.15 방문


[강남 무인양품 X 힙웅 팝업]

체크 마테로 유명한 힙웅 ! 무인양품 한 쪽에 자리하고 있었다. 매대 하나만 있었지만 제품은 많이 있었다. 유명한 체크 마테들부터 신상 다이컷 마테, 떡메까지 있었다.



스크랩 체험도 했다 ! 붙여 보니 예쁜 게 있어서 충동구매를 할 뻔 했다 ㅋㅋㅋㅋㅋ 그치만 랜덤팩 하나를 샀다 ㅋㅋㅋㅋㅋ ;; 사탕처럼 포장한 것에 홀려서^^,,안 살수가 없는 귀여움이었다구..^^..!





마스킹테이프 팝업은 규모가 크지는 않다. 그리고 마테를 전문으로 하는 브랜드는 몇 안되어서 오프라인 팝업도 잘 보기 힘들다 ㅎㅎ. 그럼에도 직접 마테를 직접 보고, 써 볼 수 있으니 문구에 관심 많다면 가보는 걸 추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