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Note

[퍼즈업 아미토이 일기] 레벨 1000 돌파 !

퍼즈업 아미토이 6개월차 유저의 겜태기 극복을 위한 게임 일기
 


 
게임 시작 6개월 만에 레벨 1000 돌파 ! ! ! 24 지역 돌파 ! !!
 

레벨 1000 게임 화면

 
ㅋㅋㅋㅋ 레벨 1000이라고 맵도 '1000' 모양이었다 ㅎㅎ 
나비 + 가로세로 + 폭탄 적절히 섞어서 깨면 된다. 지역 마지막 스테이지는 난이도가 쉬워서 이번에도 무난하게 깼다~
 
 

업적

보석까지 받았다 ^ㅅ^ 요즘 다시 좀 재미있는 것 같음 ㅎ 겜태기 맞음???


다음 목표 1

 

일단 단디 얻기 전 까지는 이 게임 그만 못 둠

 

다음 목표 2


 그리고 이 친구 얻을 때 까지도 그만 못 둠

원래는 슈니까지 얻고 성불하려 했는데 그게 마음대로 안되네^^;;;;;; 이러다 아미토이 다 얻는 걸 목표로 삼을 지도 모르겠다 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