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Camera

셀럽이 사랑한 BAG &SHOES

 


기간 : 22. 12.31 ~ 23. 3. 25
장소 및 가는 길 : 세종문화회관 미술관
5호선 광화문역 9출로 나와 직진, 왼쪽 방향에 MERCAT 옆 건물
운영 시간 : 10:30 - 19:00 (전시 기간 중 무휴)
입장료 및 예매처 : 세종문화티켓, 인터파크 티켓, 위메프, 15000원






유명인들이 착용한 패션 제품을 볼 수 있는 전시다.


교황 레오 13세의 진분홍색 구두


지도자들의 의상부터 전시는 시작한다. 교황 레오 13세의 구두. 우아함이 느껴진다.



마가릿 대처의 의상
핸드백을 착용하기로 유명했다고 한다. 회의장에 대처의 가방만 있어도  그녀가 있는 줄 알고 회의를 진행할 정도. 보수의 상징인 로얄 블루색 의상이 눈에 띈다.
QR코드를 스캔하면 각 인물이 실제로 착용한 사진 들을 볼 수 있다.

진열된 의상들을 보니 괜히 뭔가 달라보이기도 하고?!? 패션은 연예인들의 전유물인 줄만 알았던 나의 좁은 식견을 반성..


닥터 두리틀


그 다음은 영화 속 의상. 영화 속 등장하는 의상은 시대적 배경 묘사, 의미 내포 등등 여러 역할을 함.


엘리자베스 테일러가 신었던 구두


엘리자베스 테일러가 착용한 제품 전시장~
예쁘고 반짝거리고 글래머하고 핫한 게 많았다.(특히 드레스☆)


찰리 채플린 의상


찰리 채플린 존도 있다!


악세사리의 변천사

역사적 유행어 : 뾰족코 구두 - 실용성 - 멋 - 개성으로 이어지는 변천사를 볼 수 있다.


포토존


1전시장 2전시장 가는 길목에 있는 포토존 ~~
가발, 악세사리도 있다 ㅋㅋㅋㅋㅋ


더 라스트 댄스 저지

2 전시실 들어서자마자 보이는 마이클 조던 저지!!
공이랑 신발은 편의상 전시해둔 걸로, 실제 신발과 공은 바로 오른쪽에 전시되어있다.


마돈나가 무대 의상으로 신은 구두


신발틀인 '라스트'. 유명인들의 라스트와 실제 신발 이 전시되어 있다.

그래서 저 신발 신고 어떻게 무대를 했을까.


빌리진 무대의상


마이클 잭슨의 의상도 전시되어 있다!


라몬즈 락 시크 무대의상


본격적인 무대의상 전시!
장르별, 시대별 의상들이 전시되어 있다. 전시장에는 전시된 가수들의 음악이 흘러나오고 있었다.
락 시크부터 등장!


레이디 가가 무대의상

레이디 가가 무대의상
저 신발을 신고 어찌 춤추지 ㄷㄷㄷ


아리아나 그란데 부츠

아리아나 그란데 트레이드 마크인 롱 부츠

저 신발을 신고 어떻게...생활하지..


마일리 사이러스 투어 의상


이게 바로 하이틴이다 !
킬힐들 보다가 운동화 보니 마음이 편안-해졌다.


니키미나즈 의상


역시,,,디자인부터 남다르다 ㅋㅋㅋㅋㅋㅋ




가볍게, 즐겁게 점심시간에도 보기 좋은 전시~
셀럽들의 의상들을 직접 볼 수 있는 기회니 관심 있는 유명인이 있다면 가는 걸 추천
그렇지 않더라고 화려하고 예쁘고 반짝이는 걸 좋아한다면 또 가는 걸 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