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Note

메가박스 라이프 다이어리 2023

 

메가박스 2023 라이프 다이어리


구성 : 다이어리, 쿠폰
가격 : 단품 18000원 / 콤보 23000원
구입처

기간 : ~2023.1.31.


*전반적으로 사진이 어둡게 나왔습니다 흑흑 그리고 다이어리 커버 사진 색감이 오락가락 합니다.



 

프랑스어로 '파랑새'라고 적혀 있다.


띠지와 다이어리가 한 세트이다. 행운을 상징하는 파랑새가 테마로, 띠지는 새벽부터 동 트기 전 하늘을, 커버는 파랑새가 숨어 있는 짙은 숲 속을 표현했다. 띠지의 별 표현을 홀로그램으로 해서 이리저리 움직이며 보는 재미가 있다.


띠지를 제거한 후의 다이어리


상세페이지에는 소재가 패브릭이라고 나와 있는데, 내가 생각한 느낌 - 나는 패브릭하면 천 커버가 먼저 생각나서 - 은 아니었다. 뻣뻣하고 매끄럽지는 않은 촉감이었다. 그래서 커버 만지는 재미가 있다. (???)

크기는 116 X 177로, 기존의 A6 사이즈보다 살짝 크다.

책등과 다이어리 커버 앞에 파랑새 일러와 제목이 음각 처리 되어있다.


다이어리 첫 장

가름끈은 두 개로 각각 진한 초록색과 파란색이다. 파란색은 실물로는 더 쨍한데 사진에는 좀 어둡게 나왔다 ㅠ


연간 스케쥴 1장

여백 없이 칸이 시작해서 각 칸이 큼직큼직하다.


먼슬리 13장

만년형이지만 날짜는 내가 직접 써야 한다. 사실 나는 이게 더 좋다 ㅋㅋ 몇 년 후에도 사용할 수 있으니까 ^,^


위클리 60장

와 ㅋㅋㅋㅋㅋ 위클리 칸이 이렇게 넓은 거 처음 본다 ㅋㅋㅋ 스케쥴 용보다는 다꾸용으로 더 어울릴 것 같은 느낌 ㅋㅋㅋ


해빗 트래커 21장

왼쪽에는 투두리스트, 오른쪽은 도트노트이다 ! 음..어... 어떻게 써야 할 지 감이 안 온다.


무비 로그 9장

영화 감상을 기록할 수 있는 무비 로그도 있다 ! 장 당 6개로 총 54편의 영화를 담을 수 있다. Inspiration 부분에 스티커를 붙이거나 그림으로 표현해도 재밌을 듯.


프리노트 48장

마지막은 무지노트 ! 파랑새 그림이 오른쬭 위에 포인트로 들어가 있다.

종이 무게는 내 생각에는 120gsm 같다. (아닐 수 있음 ) 종이의 두께, (내 촉감 피셜) 테스트 결과 , (0.7로 써도 그럭저럭 덜 비쳤음) 등등,, 다른 120gsm 다이어리와 비슷해 보였다.

그리고 180도로 쫙 펴진다. 다꾸러한테 이것도 아주 중요하지...!




메가박스에서 사용할 수 있는 쿠폰도 있다 !


유의사항

유의사항 먼저,,
1. 모바일&온라인 전용
2. 다이어리 판매 극장에서만 사용 가능하니
구입하는데 참고하시기를,,



코카콜라 R 교환권 8장


쿠폰 디자인도 예쁘다 ♡ 오히려 온라인 전용이라 다행이다 ㅋㅋㅋㅋ 휴 이걸 어떻게 교환해,,, 쓰고 나서 일기장에 붙여야지


(왼) 오리지널 팝콘(R) 교환권 8장, 2D 영화 3000원 할인권 8장, 콤보 3000원 할인권 8장, 평일 영화 초대권 1매 (오)


쿠폰 디자인도 다이어리 세계관에 맞추어 제작되었다. 으아아 예뻐 ㅠㅠ 이렇게 예쁘게 나오면 내년에도 살 수밖에 없는데 , , , 특히 마지막 쿠폰은 조심해서 잘 쓰면 책갈피로도 사용 할 수 있을 것 같다 ^0^






메가박스를 자주 이용하는데 아직 다이어리가 없다? 그럼 사도 괜찮을 듯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