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Camera

경복궁역/서촌 베이글 맛집 [La Farina/라 파리나]

 


영업시간 : 10시 - 22시
가는 길 : 3호선 경복궁역 3출 직진. 도보로 10분 거리. 아씨 고전의상실 옆에 위치해 있다.





서촌 / 경복궁역 베이글 맛집 ♡!
1층은 베이커리, 2층은 레스토랑이다. 계단으로 연결되어 있어서 2층에도 자리가 있나 생각할 수 있지만 아니라는 점,,,
가게가 크지 않아 점심시간 좀 늦게 가면 자리가 없을 수 있다 ㅠ



주로 베이글이 많다 ! 기본 베이글부터 크림이 들어 있는 베이글까지~ 종류가 다양하다.
가격은 3000~6000원대.





가운데에 크림 잔뜩 들어간 베이글은 라 파리나의 시그니처 메뉴 같았다.그치만 하루에 몇 개씩 수량을 정해놓고 파는 듯 했다. 오후 늦게 가면 다 팔려서 구할 수 없다. . .



허니크림치즈베이글 & 프레젤


맛집답게 둘 다 맛있었다 ♡
특히 프레젤이 진짜 맛있었다 ! 쫀득쫀득하고 짭짤하니 맛있었다. 시간이 좀 지난 후에 먹었을 때도 여전히 쫀득쫀득했다 ^♡^


다꾸러 주목 !


자체 스티커도 있당 ^0^